Estée Lauder Companies

Too Faced

투페이스드(Too Faced) 공동 창립자인 제로드 블란디노(Jerrod Blandino)와 제레미 존슨(Jeremy Johnson)은 백화점 화장품 브랜드의 뷰티 스페셜리스트로 커리어를 시작했습니다.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메이크업이 여성에게 가진 변화의 힘을 발견한 제로드와 제레미는 개인과 개성을 더 존중하고 업계에 활력과 재미를 더할 메이크업 라인을 개발한다는 비전으로 1998년 투페이스드 브랜드를 탄생시켰습니다. 브랜드 초창기부터 제레미의 비즈니스 마인드와 제로드의 창의성은 소비자들의 좋은 호응을 이끌어냈고, 이를 바탕으로 투페이스드는 수십 억대 규모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도 제레미는 투페이스드의 신규 비즈니스 전략을 담당하고 제로드는 신제품 혁신을 위해 끊임없이 브랜드에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 1998

    1998년, 제로드 블란디노와
    제레미 존슨 투페이스드 창립

  • 11,000,000

    천 만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보유
    (글로벌 투페이스드 계정 기준)

  • 2019

    2019년 투페이스드 한국 런칭

Too Faced Best Sell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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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름만큼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연출해줄 미국 프리스티지 판매 1위* 마스카라
    *출처: The NPD Group/U.S. 프리스티지 뷰티 마켓 메이크업 부분 2017년 1월~12월 판매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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