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ée Lauder Companies

유방암에 대한 교육과 연구, 구체적 행동실천 독려를 통해
유방암 없는 세상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캠페인

'핑크리본 캠페인’으로 유명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유방암 캠페인은 1992년 고(故) 에블린 H. 로더 여사가 ‘핑크리본’을 공동으로 만들며 시작되어 현재까지 27 년째 진행되고 있습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는 유방암 캠페인을 통해 지난 27여년 간 전세계 70여개 국에서 교육과 의료 연구를 통한 유방암 근절을 위해 힘써왔습니다.

올해 유방암 캠페인 슬로건은 “유방암 치료의 희망으로 하나되는 우리. 이제는 유방암을 끝낼 때입니다 (Hope for a cure unites us all. Time to End Breast Cancer)”로, 매 15초마다 전 세계에서 한 명이 진단받는 유방암을 근절하기을 위한 행동 실천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지금까지 유방암 캠페인을 통해 약 7천 9백만 달러(한화 약 900억 원)이상을 유방암 연구와 교육, 의료서비스에 지원했으며 수백만 명의 귀중한 생명을 구하는 전세계적인 움직임을 일으켰습니다.

유방암 캠페인 27년간 주요 성과

핑크 리본은 이제 전 세계 어디에서나 건강한 가슴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약 7천 9백만 달러 이상을 유방암 연구와 교육, 의료서비스 지원을 위해 모금했습니다.

유방암 연구재단을 통해 총 250여개의 유방암 연구를 지원하였습니다.

유방암 근절을 위한 연구를 가속화하고 진전을 이뤄냈으며 이는 유방암 환자들의 생명을 구하고, 삶의 질과 케어의 수준 향상에 일조했습니다.

전 세계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브랜드들의 매장에서 약 1억 6700만개의 핑크 리본이 배포되었습니다.

유방암 의식 향상과 유방암으로부터 영향 받은 사람들을 위해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1천개 이상의 랜드마크 일루미네이션이 점등되었습니다.

캠페인은 지속적으로 확대되어 현재 70개가 넘는 나라에서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전 세계 60개 이상의 유방암 관련 재단과 함께 합니다.

  • 핑크리본

    에블린 H. 로더 여사 핑크리본을
    공동으로 만들며
    유방암 캠페인 시작

  • $79,000,000

    전 세계적으로 약 7천 9백만 달러
    이상을 유방암 연구와 교육,
    의료서비스 지원을 위해 모금함

  • 250

    유방암 연구재단을 통해
    총 250여개의 유방암
    연구를 지원함

  • 167,000,000

    전 세계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브랜드들 매장에서
    약 1억 6700만개의 핑크 리본
    배포됨

  • 1,000

    유방암 의식향상 &
    유방암 환우 기리기 위해
    전 세계 1천개 이상 랜드마크
    일루미네이션 핑크빛 점등

  • 70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캠페인, 현재 70개가
    넘는 나라에서 진행

  • 60

    전 세계적으로 60개
    이상의 재단이나 기관/
    단체 등을 지원

유방암 연구재단 (Breast Cancer Research Foundation)

1993년 에블린 H. 로더 여사가 전 세계적으로 유망한 유방암 연구 지원을 위해 설립했습니다.
지금까지 유방암을 치료하고 소중한 생명을 살리기 위한 다양한 유방암 연구를 지원해 다음과 같은 진척을 이뤘습니다.

  • #1. 약물 발견 및 개발
  • #2. 종양 생물학
  • #3. 질병의 격차
  • #4. 생활양식과 예방
  • #5. 전이성 유방암
  • #6. 생존 & 삶의질

약물 발견 및 개발

면역치료제 반응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전략 개발

공격적 유방암을 치료하는 새로운 복합 접근법 개발

각 환자별 맞춤 치료를 하기 위한 바이오마커(생체지표)와 표적 치료법 식별

암 생물학

희귀 혹은 공격 형태의 유방암의 유전자와 경로를 잠재적 대상 식별을 위한 종양 과정 연구

미생물 환경에서 종양 세포와 비종양 세포 간 상호작용을 연구하여 새로운 예방 및 치료 전략 개발

격차

아프리카에서 유방암 불균형에 대한 이해도 향상 및 관리 수준 개선

서아프리카의 진료 접근성 향상 및 임상시험 수행을 개선을 위한 인프라 구축

약자와 취약계층들 우수한 치료에 대한 접근성 향상을 위해 시기적절한 치료의 방해 요소 식별

생활양식과 예방

가족력이 있는 여자 어린이/젊은 여성들의 유방암 위험성 진단법 개선

유방암 위험성과 재발 방지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맞춤형 체중감량 조절 기획

사춘기 시기의 생활양식이 추후 유방암 위험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이성 유방암

혈액과 조직 기반의 표지 사용해 재발 위험이 높은 유방암 식별

전화된 유방암에서 표적 치료법에 대한 내성을 방지하기 위한 접근법 모색

전이성 유방암 환자들에 대한 치료법 향상 방안 개발

생존 & 삶의 질

유전자 검사에 관해 의사와 환자간 의사소통을 향상할 수 있는 도구 개발

장기 유방암 생존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유방암 진단 및 치료의 장기적 효과에 대한 이해 증진

유방암 진단과 관련된 스트레스가 환자의 결과 및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이해

우리나라 유방암 근절에 앞장서 온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는 유방암으로부터 우리나라 여성들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기 위해 2001년부터 지난 18년간 한국에서 유방암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는 대한암협회 및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함께 매년 10월 다양한 유방암 캠페인을 통한 교육, 질병에 대한 정보 제공, 유방암 근절을 위한 행동 실천 독려 활동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의 주요 랜드마크에 핑크 빛 조명을 밝히는 일루미네이션을 통해 유방암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유방암 근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편,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는 도움이 필요한 사회적 소외계층의 유방암 환자들에게 필요한 실질적인 도움을 전달하기 위해 대한암협회와 파트너십을 통해 어려운 상황에 있는 유방암 환우들에게 유방암 수술비나 치료비를 지원하는 의료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Time to End Breast Cancer
- 이제는 유방암을 끝낼 때입니다.

유방암 자가진단 앱 “핑크터치”

“유방암 자가검진 앱 핑크 터치 다운로드 받고 가슴건강 지키세요!”

자가검진 방법 뿐 아니라 유방암 및 유방암 캠페인에 대한 주요 정보, 생리주기달력 기능 정보도 제공합니다.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 ‘핑크터치’ 검색
핑크터치 앱 모바일 랜딩페이지: http://pinktouch.fingersmith.co.kr

유방암을 예방하는 8가지 방법

정기검진과 일상의 작은 변화로 유방암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1

    정기적으로 자가검진하고
    이상 있으면 의사와 상담하기

  • 2

    20-30대 여성은,정기적으로
    유방암 검진 받기

  • 3

    40대 이상 및 40대 미만도
    위험군인 여성들은 매년
    유방 엑스선 촬영을 받기

  • 4

    섬유소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과일과 채소 섭취하기

  • 5

    적정 체중 유지하기. 체중 증가 시
    유방암 발병 위험 증가

  • 6

    절제하는 음주 습관 가지기

  • 7

    건강을 위해 금연하기

  • 8

    매일 규칙적으로 45분 이상
    운동하기

2019년 유방암 캠페인 비디오

2019년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캠페인 영상 만나보세요.